Apple Watch "HERMES" Collaboration
웹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보게된 ㅇㅅㅇ )!! 애플+에르메스 시계!!
두둥~~~
타협하지 않는 장인정신.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 획기적인 기능성.
Apple Watch 에르메스는 수평적 사고와 통일된 비전, 그리고 상호 존경을 바탕으로 맺어진 양사의 파트너십이 만들어낸 최고의 결과물입니다. 이 독특한 시계는 유용성과 조형미, 모두를 염두에 두고 디자인되었습니다. 프랑스 에르메스사의 가죽 장인들이 수공으로 만든 가죽 스트랩, 그리고 캘리포니아 Apple이 새롭게 구상한 에르메스 시계 페이스 등, Apple Watch 에르메스는 우아함과 노련한 간결함이 돋보이는 제품이자 현대를 살아가는 데 있어 필요한 궁극적 도구입니다. (라고 하네요 ^^;;)
더블 투어
에르메스의 상징적 디자인인 더블 투어의긴 밴드가 손목을 우아하게 두 번감아줍니다. 38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에르메스의 가죽 밴드로 구성되며, 밴드 색상은 포브, 에땅, 카푸신, 블루진의 4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흡사 에르메스의 켈리팔찌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시계라고 생각될 정도로 너무 이쁩니당 ♡ㅅ♡ )/
싱글 투어
에르메스만의 클래식한 디자인. 버클의 형태는 말의 안장을 고정하는 뱃대끈에 달린 버클을 생각나게 합니다. 고급 승마구를 만들던 에르메스의 전통이 엿보이는 대목이죠. 38mm 또는 42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에르메스 가죽 밴드로 구성됩니다. 두 케이스 모두 포브 또는 느와르 색상의가죽 밴드로 선택 가능하며, 38mm 케이스는 카푸신 색상의 가죽 밴드로도선택할 수 있습니다.
싱글투어 모델은 간결한 에르메스의 디자인이 살아있는 일반적인 디자인 이라고 생각되는 모델인것 같아요
커프
승마 용구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에르메스의 시그니처 가죽으로 정교하게 제작한 모던 스타일의 커프입니다. 시계 뒷면의 심박 센서가 손목에 잘 맞닿아 있도록 조정되었죠. 42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포브 색상의 에르메스가죽 밴드로 구성됩니다.
마지막으로 아래에는 다양한 색상의 에르메스 시계 컬렉션들입니당